메타버스 기반 집중력 향상 기능 및 국방 사격 모의 군사 훈련 콘텐츠
![](../../images/content/img_product04_06.png)
특징
- 1 Unity3D & VIVE SDK 기반 개발
- 2 Maya를 사용한 3차원 정밀 모델링 및 소프트웨어 개발
- 3 메타버스 기반의 사용자 실감 체험형 콘텐츠
- 4 국방 사격 모의 군사 훈련 콘텐츠
- 5 실시간 통계 데이터 분석 기능
- 6 적용 분야 : 국방, 교육, 의료, 게임 등의 모든 분야
Visual Alignment 1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1.jpg)
Visual Alignment 2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2.jpg)
Visual Depth Perception 1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3.jpg)
Visual Depth Perception 2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4.jpg)
Visual Flexibility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5.jpg)
Visual Recognition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6.jpg)
Visual Tracking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7.jpg)
Merge Contents
![visual alignment 1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8.jpg)
Shooting Military Training
![shotting military training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9.jpg)
![shotting military training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10.jpg)
![shotting military training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11.jpg)
![shotting military training](/images/content/product/product-ar/12.jpg)
다중 접속 VR
![](../../images/content/img_product03_01.jpg)
특징
- 1 네트워크 기반의 다중 접속 VR
- 2 VIVE & VIVE Pro SDK 사용
- 3 다중 접속 인터렉션 제공
적용 분야
- 1 VR 게임 어플리케이션 등
사회공포증 심리치료 컨텐츠
주요기능
- 1 특정 촬영 영상 및 3D 그래픽을 이용하여 가상현실 기기를 통해 제공
- 2 측정 센서로부터 센싱 정보를 수신
- 3 시선 처리 볼을 생성하여 상기 가상현실 상에 상기 시선 처리 볼을 배치
- 4 레이저를 상기 시선 처리 볼과 충돌시켜 상기 시선 처리 볼의 위치를 변경
- 5 상기 촬영 영상 및 3D 그래픽을 기초로 가상현실 구현
- 6 VR을 통하여 사회 공포증 환자들에게 직/간접적인 접근을 통한 치료방법을 대신하여 거부감을 최소화하고 치료효과는 증대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